KBS 편스토랑

2020. 9. 11. 13:41Broadcast Graphic

오늘은 편스토랑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한다.

2019년 10월부터 20년 9월 지금까지 약 1년정도 경과된 프로그램.

시청률 4%로 꽤 좋다.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멘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날 실제로 전구그이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

 

 

 

기존에 다른 디자이너분이 예쁘게 디자인 해 주신걸 넘겨 받았다.

 

따뜻하고 깔끔한 느낌.

 

디자인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욕심이 많아지고

이것저것 넣다보면 설명적인 상징들이 넘쳐난다.

그러한 요소들을 정리해주는 개념으로 진행됐다.

 

 

 

 

 

 

 

 

 

변화된 로고

 

 

 

 

 

 

 

 

 

사실 첨에는 보라계열로 로고컨셉을 잡았다

CU와 같이 하는 프로그램이긴 한데,

그래도 너무 CU스러워서 본 컬러를 유지하기로 했고,

중간중간 출연진들이 바뀌면서 포스터도 조금씩 변화된 모습.

 

 

2020. 9월 곧 나갈 포스터~

 

 

 

 

또 얼마나 맛있는것들이 나올까 궁금궁금해~